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
지역사회에 문화예술을 통한 ‘삶의 힐링’을 제공합니다.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은 문화예술에 소외되는 이가 없도록 The Gift 예술 단체와 함께 찾아가는 공연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문화 콘텐츠가 적은 지역사회에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확산함 으로써 문화예술 격차 해소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에 ‘힐링’을 선물합니다.
“국악이라고 해서 지루할거라 생각했지만 여러 악기와 함께 어울리는 우리 소리를 들으니 너무 즐거웠어요! 앞으로도 이런 공연을 더 많이 즐기고 싶습니다”
“서울과 부산, 떨어져 있어도 함께 즐긴 공연”
저는 부산에서 딸은 서울에서 몸은 떨어져 있어도 댓글 로 소통하며 공연을 함께 했어요. 문화적 경험이 사람을 얼마나 행복하게 만드는지 또 한번 느끼며 메트라이프 재단 문화예술 사회공헌이 지속되었으면 합니다.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e Gift 티켓나눔 “뮤지컬 영웅”
2019년 8월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된 뮤지컬 ‘영웅’은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해 티켓나눔의 첫번째 뮤지컬로 선정되었습니다. 강원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장애인, 다문화가정, 미혼모가정을 비롯한 140여 개의 복지시설 1800여명이 객석을 가득 채우며 함께 문화예술 힘을 경험하였습니다.
소아암과 싸우며 드문드문 학교를 가다 보니 역사에 대한 관심이 많아도 역사 교육을 받을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뮤지컬로 배울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었어요
시각장애라는 부분을 고려 해서 관람환경을 세심하게 살펴서 좌석을 배정해 주셨더라고요. 무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안중근의사의 훌륭한 어머니를 보며, 그리고 ‘지금 2019년 여기에 있는 우리가 대한민국의 영웅입니다.’ 라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보며,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우리 아이를 잘 키워내야겠다는 응원과 위로를 받은 기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