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재단소개 > 이사장 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과 함께
누구나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1989년 한국에 첫 발을 내디딘 메트라이프생명은 140년이 넘는 오랜 전통을 가진 미국 제 1의 보험회사 MetLife 금융그룹의 가족으로 ‘고객의 풍요로운 노후와 가정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일해 오고 있습니다.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은 2005년 이웃과 나눔을 함께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설립된 재단입니다.

본 재단은 장애아동을 포함한 소외계층이 동등한 기회 제공을 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노후에도 누구나 행복한 사람을 누릴 수 있도록 행복한 노후&은퇴를 위한 연구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융포용 지원사업을 통해 금융소외계층이 금융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일련의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으며,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 및 FSR, 그리고 그 가족 또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재단은 여러 관련기관들과 유기적인 관계를 맺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면서 사회와 소통하며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을 통해 누구나 행복한 세상을 꿈꾸고, 사회 곳곳에서의 삶의 변화가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 이사장

데미언 그린 드림

법적고지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6 메트라이프타워 TEL : 02 –553 –3732 (3780)
Ⓒ Peanuts Worldwide LLC. Copyright © 2015 MetLife Korea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